티스토리 뷰




청주근교펜션 중에 유명한 괴산 글램하우스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식기도 준비가 잘 되어 있어서 편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청주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청주사람들은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의 경관도 편안하고 펜션의 모습도 잘 어울어져 있어서 힐링도 되고 즐겁게 놀기에도 좋았습니다. 이곳은 실내온수스파가 있기 때문에 어른들도 많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글램하우스펜션에 다녀온 후기를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청주근처펜션

객실안에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데 커피믹스 뿐만 아니라 로스팅된 원두, 드리퍼, 핸드밀까지 있어서 핸드드립커피를 내려 먹을수 있었습니다. 제가 핸드드립 커피를 배운적이 있어서 핸드드립 도구들을 보니까 정말 반가웠습니다. 평소에 커피믹스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고급스러운 맛의 원두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시니까 정말 휴가왔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도 다같이 만족한 부분이었습니다. 

펜션추천

저녁에는 바베큐를 해먹었습니다. 펜션에서 바베큐를 먹지 않으면 아쉽기 때문에 미리 고기와 야채등을 준비해가서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재료를 준비해오지 않은 분들도 펜션에서 고기세트로 판매하고 있으므로 바베큐를 즐길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해먹는 바베큐는 정말 맛있는것 같습니다. 고기를 넉넉히 사갔는데도 배가 부르지 않아서 펜션 안에 있는 무인카페로 갔습니다.

스파펜션추천

청주근교펜션 검색을 하면 꼭 나오는 글램 하우스 펜션에는 무인카페가 있는데 그곳에서 간식들도 사먹을수 있고 보드게임, 카드, 화투등 있어서 그것들을 빌려서 재밌게 놀수 있습니다. 저희는 간식을 사먹고 카페가 생각보다 예뻐서 안에서 수다도 떨다가 나왔습니다. 카페처럼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진짜 카페에 온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하니까 옛날 추억도 생각나면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그리고 방안으로 들어가서 온수스파를 즐겼습니다. 

수영장펜션

저희는 물놀이보다는 온수스파에 더 관심이 있어서 이곳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스파를 좋아하는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있으니까 어깨에 뭉쳐있던 근육도 풀리고 온몸의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들 스파를 좋아해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스파의 크기가 좀더 컸으면 좋았을걸이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며칠더 묵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방마다 색감이나 디자인이 달라서 다음에는 다른 객실도 가보고 싶습니다. 사계절 내내 놀러갈수 있는 펜션이라고 다들 추천하는데 나중에는 겨울에 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