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수영장있는펜션을 가고 싶어서 아주 유명한 어린왕자나무별펜션을 알게 되었습니다. 워터파크급의 수영장이 있고 객실의 인테리어도 이뻐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예약하기 전에 후기들을 꼼꼼이 찾아보는 편인데 후기들이 대부분 좋아서 믿고 예약했습니다. 성수기라서 가격이 조금 부담되기는 하지만 애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가족끼리 즐겁게 수영장에서 놀고 싶어서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 있는 펜션으로 출발했습니다. 

객실도 이쁜 가평수영장있는펜션 사진을 보면서 실제의 모습과는 조금 다를거라고 생각하며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직접 가서 보니 정말 사진하고 똑같은 인테리어에 신기했습니다. 가평수영장있는펜션 중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별비치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도 있습니다. 펜션 수영장에서 워터슬라이드를 볼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직접 보니까 애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올해는 워터파크에 한번도 못갔는데 아이들이 원없이 놀수 있을것 같습니다.

방구경을 하고 바로 수영장으로 나갔습니다. 튜브와 구명조끼 모두 무료로 대여 가능하고 항상 안전요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중에도 계속 지켜보지 않고 저도 나름 쉴수 있었습니다. 수영장 옆에 썬베드랑 평상도 공짜라서 남편과 오랜만에 데이트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시간마다 파도풀이 있었습니다. 진짜 펜션이 아니라 워터파크에 물놀이 하러 온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 관리동에 재밌게 놀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동기구, 배드민턴라켓, 보드게임, 아이들 장난감, 만화책, DVD등을 대여할 수 있어서 가족 모두가 즐겁게 놀수 있도록 손님들을 배려한 흔적들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기본 조미료를 제공하고 있어서 음식할때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나무별펜션은 야외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곳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비용 2만원은 별도 입니다. 각자 구워먹을수 있는 공간이 나누어져 있고 실내에서도 바베큐를 먹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오는 날에도 실내에서 바베큐를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예약할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실내 스파였습니다. 따뜻한 물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를 원래 좋아하는데 스파의 크기가 크고 불빛도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리를 쭉 뻗을수 있을만큼 크기가 커서 아이들은 실내스파에서도 재미있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정말 가족 모두가 만족한 펜션이었습니다. 가평수영장있는펜션 순위를 매기면 아마 이곳은 순위권 안에 들것 같습니다. 제가 가봤던 가평펜션중에 가장 좋았고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성수기에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내년에 휴가를 가평으로 온다면 또 어린왕자 펜션으로 올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