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8월세일 기간이 드디어 돌아왔어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세일 기간이 다르고 품목도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구매하시기 전에 잘 살펴봐야 할것 같아요. 이번 8월화장품세일에 올리브영에서 꼭 사야할 추천제품들을 여러가지 소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은 사용해보고 효과가 좋았고 할인중인 제품을 고르고 골라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에 가면 매일 365일 세일하는것 같아서 눈에 보이면 도저히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제품별로 돌아가면서 세일 표시가 붙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가끔 지름신도 강림합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구경가면 한시간은 거뜬히 구경하면서 제품후기도 서로 나누게 되네요. 하지만 세일기간과 평소에 하는 세일은 역시 다를거라는 생각으로 미리 눈으로 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사면 좋을듯한 추천템을 소개하며 사용후기는 제가 써본 느낌과 친구들의 소감을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상품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1. 이브로쉐 헤어식초

이브로쉐 헤어식초는 린스 대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머리에 샴푸를 하고 물로 헹굴때 식초를 몇방울만 떨어트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지만 효과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는 식초라고해서 식초 특유의 시큼한 냄새가 나지 않을까 사용하기를 많이 망설였는데 사용해보니 머리결이 부드러워진것 같습니다. 대용량을 사놓고 쓰고 있는데 몇방울만 사용하기 때문에 정말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사용하는데도 아직도 많이 남아 있어서 동생하고 이거 계속 써도 줄어들지 않아서 신기하다고 이야기할 정도입니다. 가성비 대비 좋은제품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2.딥클렌징 케어 뉴 리프레쉬 샴푸 & 컨디셔너

이 제품은 머리가 지성이라서 머리를 매일 감아도 오후가 되면 머리를 안감은것처럼 보이게 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습기도 많고 땀도 많이 흘려서 그런지 머리 상태가 심각해졌습니다. 저도 찰랑찰랑한 머리상태를 유지하고 싶은데 그게 참 쉽지 않네요. 그리고 정수리 냄새도 나고 가끔 머리에 비듬까지 생길때도 있습니다. 정말 매일 깨끗이 머리를 감는데도 두피가 정말 심한 지성이라서 두피케어가 필요합니다. 이 샴푸와 컨디셔너를 두피케어를 하기 위해서 구매 했으며 매일 사용하면 두피에 자극이 될까봐 일주일에 3~4번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정수리 냄새와 머리가 기름져 보이는것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지성 두피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일이 줄어들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3. 마스카라 및 아이라이너

올리브영8월세일에서 인기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가 할인하고 있어서 매우 기쁘네요. 메이블린 뉴욕 마스카라를 사용하는데 뷰러까지 주면서 할인해서 정말 기쁘네요. 어쩜 제가 마스카라를 다 써서 새로 사야 하는 이때에 마침 세일을 하는지 올리브영에게 감사해야할것 같아요. 마스카라는 처음부터 메이블린을 사용해서 다른 제품을 사용할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여러개 사둬야 할것 같습니다. 속눈썹도 예쁘게 잘 올라가고 눈밑이 팬더가 되지도 않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마스카라를 어떤제품 살지 고민중이라면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빅샷을 추천합니다. 


4. 드림웍스 슈렉팩

슈렉팩으로 유명한 마스크팩이 1+1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모공이 늘어지기 때문에 마스크팩을 필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비볼때 얼굴에 붙이고 있으면 피부관리가 되기 때문에 팩붙이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효과가 좋은 팩은 가격이 비싸서 마음껏 쓰기가 힘든편인데 이번 세일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1+1행사와 할인까지 해주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그래도 1+1행사라도 만족해야 할것 같습니다. 


5. 올리브영 증정이벤트

할인도 하고 증정도 하는 기획전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거의 증정품이 거울이라니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거울 진짜 집에 많은데 차라리 샘플이라도 증정품으로 주면 좋았을텐데 왜 자꾸 거울을 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증정품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가격 할인도 해주고 있으므로 구매할만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만 세일하는 제품도 있으므로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써보고 싶은 제품들은 정말 많은데 아무래도 지갑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맨날 아쉽기만 합니다. 상품후기가 좋은 제품들만 골라서 구매해서 실패없이 화장품 쇼핑을 마치고 싶습니다.


올리브영8월세일에 대해 지금까지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세일 소식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잘 극복해야겠습니다. 매월하는 세일이지만 품목이 늘 바뀌는만큼 항상 기대감을 안고 기다리게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달에는 또 어떤 제품이 세일을할지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